불친절신고

불친절신고는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원회 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(www.epeople.go.kr) 를 통해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. 시스템 오류 문의 : 국민권익위원회 ( 1600-8172)
민원문의 : 고용노동부 (국번 없이) 1350

  • 신고대상
    • 불친절 직원
  • 처리사항
    • 게재된 내용은 우리부 고객지원팀에서 접수 후 해당관서로 분류하여 처리토록하고 그 결과를 14일 이내(부득이한 경우 14일 연장)에 E-mail등으로 회신하고 있습니다.
    • 신고자 및 불친절, 직원의 인적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고 , 내용은 6하 원칙에 의해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문의 연락처 안내 ( 궁금하신 유형별 전화번호 안내입니다. ‘ (평일) 09:00 ~ 18:00 ’ )
문의전화 연락처 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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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국번없이 1350 (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)
나의민원처리상태 확인
(ARS 1350 - 연결 후 3번선택)
  • 국번없이 1350 (ARS연결 후 4번)
  • (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) 1350 전화 시스템에 대해 문의할 경우 052-702-5016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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